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이다해 세븐 결혼! 웨딩화보 결별 위기썰

by nurida 2023. 3. 20.

배우 이다해와 가수 세븐이 8년간의 열애를 끝마치고 결혼을 발표했습니다. 오랜 시간 함께 해오며 결별 위기를 겪기도 했던 만큼 두 사람의 결실이 더욱 특별하게 느껴집니다. SNS에 직접 밝힌 결혼 발표 내용과 웨딩화보, 지난 결별 위기에 대한 이야기를 가져왔습니다.

 

이다해♥세븐 드디어 백년가약

오늘 20일 배우 이다해와 세븐은 서로의 SNS에 다가오는 5월 6일 결혼식을 올린다고 발표했습니다. 아쉽게도 결혼식은 비공개로 가족과 친지만 참석할 예정이라고 합니다. 두 사람의 SNS 공개글은 아래와 같습니다.

 

■이다해 SNS 공개글

■세븐 SNS 발표글

 

세븐♥이다해 웨딩화보

웨딩화보를 통해 웨딩드레스와 턱시도를 입은 모습이 공개되었습니다. 이국적인 풍경과 빈티지한 느낌, 서로 사랑스럽게 마주 보는 모습, 분홍빛과 석양 빛의 배경 등이 두 사람과 너무 잘 어울립니다.

 

이다해♥세븐 결별위기 이야기

이 두 사람은 지난 2016년 9월 공개 열애를 시작하며 굳건하게 애정을 이어왔습니다. 하지만 2021년 그들에게도 결별의 위기가 있었다고 합니다. 과거 이다해는 MBC 전참시(전지적 참견 시점)에서 세븐과의 결별 위기를 언급한 적 있습니다.

 

두 사람의 오작교였던 최성준이 연애기간의 감정 기복과 사건들에 대한 질문을 던졌습니다. 그러자 이다해는 오랜 만남으로 인해 이다해의 주변인과 세븐이 너무 가까워져 결별 위기가 있었을 때 오히려 주변사람들이 더욱 슬퍼했다. 심지어 윗집 아주머니까지. 이어서 유독 자신의 엄마가 아쉬워하며 세븐을 아끼는 마음을 표현했다고 합니다.

 

두 사람의 장기 연애가 가능했던 것은 '대가족'이 큰 이유였다고 합니다. 세븐의 가족은 굉장한 대가족이라며 그들과의 만남이 너무 좋았다며 '사실 이 사람보다도 가족이 너무 아쉬워 안 되겠더라.', '마음이 너무 좋은 분들(세븐의 가족)은 앞으로 못 만날 것 같다.', '이런 남자는 만날 수 있을 것 같은데'라며 장난 섞인 말을 하기도 했습니다.

전지적참견시점 중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