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는 솔로 13기 출연자의 성병 감염 논란에 대해 당사자와 제작진이 공식 입장을 발표했습니다.
나는 솔로 출연자 성병 폭로 글|충격 사건 제작진 반응
출연자 A씨의 입장문
13기 출연자 A씨는 유튜브 촌장엔터테인먼트tv 커뮤니티에서 논란의 내용이 사실이 아니라며 억울함을 토로하며 자신의 심경을 밝혔습니다.
<관련 출연진 입장 전문>
게시판 글은 사실과 다릅니다. 허위사실에 의한 명예 훼손에 대해서는 책임을 묻겠습니다.
하지만 그 분도 제가 진심으로 대하였던 사람으로써 되도록이면 그 정도까지 하는 것은 저에게도 그분에게도 괴로운 일이 될 것입니다.
그동안 하고 싶은 말도 많고 억울한 마음도 있었지만 침묵을 하고 있었던 것은 제가 언급함으로 인해 방송적으로나 그 분에게나 안좋은 영향을 끼칠 염려가 되어 그러하였던 것인데 이 침묵이 오히려 제 명예와 방송의 진행에 있어서 오히려 안 좋은 영향이 될 것 같아 입장을 밝히게 되었습니다.
반응형
이 문제는 두 사람의 개인사니만큼 더 이상의 사생활 언급은 자제해 주시길 간곡히 부탁드립니다.
아울러 저는 나는솔로 방송의 출연자로서 진심으로 촬영에 임했습니다. 그 부분에 대해서는 방송을 통해 확인해주시길 바랍니다.
이 건으로 인해 다른 출연자 및 제작진분들께 피해 가는 일이 없었으면 합니다. 심려를 끼친 많은 분께 송구의 말씀 올립니다.
이에 대해 시청자들은 「결론을 말하라 / 논란의 사실 유무는 왜 말 안하나 / 논란이 사실이면 방송을 보기 불편하다. 통편집 해달라 / 한쪽 말만 듣고 무작정 공개처형 하지 말아야 한다」등의 반응을 보였습니다.
제작진의 공식입장
728x90
출연자 검증에 대해 논란이 끊이지 않는 제작진의 입장에서도 굉장히 곤란할 것이라는 생각이 듭니다. 논란의 사실 유무에 대해서는 아직 밝혀진 바가 없으나 심각한 사건이 있음에도 방송을 이어나간다는 것은 '논란은 사실이 아니다'라고 속삭이고 있는 것은 아닐까 기대해 봅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