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름은 언제나 여행의 성수기입니다. 북적거리고 매력적인 해변에서 긴장을 풀고 스트레스를 풀기 완벽한 날씨입니다. 이번 여름! 가까운 해외로 여행을 계획하고 있다면 이번 글을 참고해보세요.
여름 해외 여행지 추천 베스트5
1. 인도네시아_발리
가장 인기있는 휴양지 중 하나인 발리. 이국적인 풍경의 낙원이 떠오르는 곳입니다. 특히 여름에는 쿠타의 활기찬 밤 문화와 고대 유적 탐험 등 풍부한 문화 역사를 즐기기 가장 좋은 시기입니다. 발랑안 비치에서 휴식을 취하거나 짱구에서 서핑을 즐긴 후 바투르 산에 올라 멋진 일출을 감상하며 최고의 하루를 보내세요. 울루와뜨 사원과 석양 아래에서 케착댄스를 감상하는 문화 체험도 또 다른 재미가 될 수 있습니다.
2. 말레이시아_페렌티안 제도
말레이시아의 보석 같은 섬. 아름다운 해변, 여유로운 분위기, 환상적인 스쿠버 다이빙으로 사랑받는 곳입니다. 섬 호핑투어와 스노클링을 즐겨보세요. 바닷 속에서 니모와 바다거북, 암초 상어를 만날 수 있을거예요.
3. 일본_오사카
오사카의 여름은 따뜻하지만 너무 덥지 않아 여름에 방문하기 좋습니다. 특히, 6월 중순부터 7월 중순까지, 수천 그루의 화려한 수국과 등불이 빛나는 수국축제가 열립니다. 또 7월부터 8월까지 매일 밤 도톤보리 강 양쪽에 등불이 장식되어 잊지못할 야경을 자랑합니다. 게다가 7월, 8월 동안, 불꽃놀이 부터 무려 5개의 다양한 축제들이 펼쳐져 볼거리, 놀거리가 끝이 없습니다.
4. 태국_코사무이
코사무이는 비가 많이 오는 태국의 다른 섬들보다 맑은 날이 많아 편안하게 휴양을 즐길 수 있습니다. 작은 방갈로에서 고급 빌라까지, 가족단위와 여행 초심자들을 위한 최고의 섬 중 하나입니다. 현지 해산물 식당과 미슐랭 스타 레스토랑, 맑고 청량한 해변을 자랑합니다.
5. 베트남_호이안
베트남에서 가장 분위기 있는 도시입니다. 특히 5월, 6월, 7울은 맑고 건조한 날씨로 여름 여행지로 제격입니다. 역사적 랜드마크로 지정된 수백개의 건물이 있는 세계 문화 유산의 지위를 자랑합니다. 수백 년 된 사원과 화려한 등불로 장식된 아름다운 건축물 등 고대 도시를 감상할 수 있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