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로운 집으로 이사 또는 결혼을 축하하기 위해 초대받았다면 어떤 선물을 할까요? 일반적으로 휴지나 세제, 생필품, 현금 등을 자주 이용하곤 합니다. 하지만 이제 그런 선물은 너무 식상합니다. 요즘엔 더 실용적이고 트렌디한 아이템이 많으니 센스 있는 선물을 하고 싶다면 제가 추천해 드리는 아이템을 참고해 보세요.
집들이 선물 베스트 8
1. 레노바 휴지
가격: 14,900원 (6 롤)
예쁜 컬러감이 눈에 띄는 화장지입니다. 퀄리티가 걱정이 될 수 있지만 걱정하지 마세요. 포르투갈에서 생산된 프리미엄 휴지로 피부 및 부인과 테스트까지 완료된 안전한 성분의 제품입니다. 예쁜 색과 플로럴 향, 먼지 날림도 덜한 특별한 휴지!
2. 이첸도르프 투투 컵
20,000원 전후 (개당)
작년 즈음부터 신혼부부에게 아주 인기가 좋았던 제품이라고 합니다. 발레리나 스커트에서 영감을 받아 만들어진 컬렉션으로 특별한 날 샴페인 한 잔 따라 마시기 딱! 좋은 그런 컵! 신혼부부 집들이 선물로 추천드립니다.
3. 그란 수건
50,000원 전후 (3장 기준)
샤워 후 예쁜 수건을 사용하면 괜스레 기분이 좋아지지 않나요? <그란 수건>은 6성급 호텔 타월을 만드는 독
일 제조사 '아파트멘터리'의 타월 브랜드입니다. 디자인부터 실용성, 퀄리티까지 어느 하나 빠지지 않습니다. 이런 예쁘고 실용성 있는 선물 받으면 주는 사람, 받는 사람 모두 기분이 좋아질 거예요.
4. 언커먼 하우스 필터샤워기
50,000원 전후 (샤워기, 호스 세트)
요즘은 필터 샤워기가 필수라고 합니다. 감각 있고 세련된 디자인에 적당한 수압, 필터의 퀄리티까지 세 박자를 고루 갖춘 필터 샤워기입니다. 선물 받는 사람의 취향에 맞춰 컬러를 선택해 선물해 주세요.
5. 라귀올 커트러리
50,000원대 (디너세트)
먹는 것도 중요하지만 보이는 것도 중요한 요즘. 고급스러운 디자인의 커트러리를 테이블에 올려놓는 것만으로도 음식이 배로 맛있어질 것 같습니다. 생각보다 높은 가격에 구매 전 살짝 망설여지는 물건을 선물 받는다면 너무 기쁘겠죠?
6. 조말론 룸스프레이
81,000(100ml)
이제 디퓨저나 향초는 너무 식상한 것 같습니다. 필요시 집안에 분사하면 은은하고 클래식한 향이 오래도록 지속됩니다. 요즘 자취생부터 신혼부부까지 집들이 선물로 인기가 많습니다.
7. 커피 머신
200,000원 전후
은근히 홈카페에 대한 로망을 가진 분들이 많다는 것 아시나요? 굳이 멀리 가지 않아도 집에서 커피를 즐기
고, 커피 향을 솔솔 풍길 수 있는 아이템. 너무 많은 자리를 차지하지 않도록 미니멀한 크기와 심플한 디자인의 머신으로 선택하는 것이 좋습니다.
8. 명품 식기류
300,000원대 ~ 1,000,000원대
요즘 없어서 못 판다는 하이엔드 브랜드의 테이블웨어. 요리를 좋아하는 사람에게 이만한 선물이 또 있을까 싶습니다. 꼭 플레이팅을 활용하지 않아도 요즘은 수집 및 진열하는 것으로 인테리어 효과를 노리기도 하니 평소 요리를 좋아하거나 인테리어에 관심이 많은 지인이라면 고급 식기류도 추천드립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