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말이 다가왔어요. 밖은 춥고 사람이 너무 많죠? 그렇다고 집에서 보내기는 아쉽다면 가족, 연인, 친구들과 호캉스를 계획해 보는 것은 어떨까요? 지금 연말을 앞두고 호텔에서 준비한 특별한 프로모션을 경험해 보거나 호텔 안에서 감동적인 일출을 맞이할 수도 있습니다. 어떤 곳이 있는지 지금부터 알아보도록 할게요.
호캉스 추천 best 6
①서울 그랜드 인터컨티넨탈 서울 파르나스 [서울 강남구 테헤란로 521]
아름다운 자개 트리를 만날 수 있는 호텔이에요. 올해 크리스마스를 맞이한 특별한 패키지들이 준비되어 있으니 원하는 패키지를 선택해 특별한 시간을 만들어보세요.
▼그랜드 인터컨티넨탈 서울 파르나스 홈페이지 바로가기
②경북 비다 펠리즈[경상북도 포항시 남구 호미곶면 해맞이로 46번 길 66]
어느 곳에서 보든지 일출이 파노라마처럼 펼쳐지는 환상적인 전경이 인상적인 풀빌라입니다.
▼비다 펠리즈 바로가기
③경북 엘라포니시 풀빌라 [경상북도 경주시 감포읍 동해안로 1594]
일출 뷰, 일몰 뷰, 별 뷰까지 아침부터 저녁까지 눈이 호강하는 풀빌라예요. 금, 토, 일 오후에는 루프탑 수영장에서 버블 파티까지 즐길 수 있어요. 하루 종일 심심할 틈이 없는 곳인 것 같아요.
▼엘라포니시 풀빌라 바로가기
④부산 파라다이스 호텔 [부산 해운대구 해운대해변로 296]
볼 것 많고, 먹을 것 많은 부산에 행복한 크리스마스까지 보낼 수 있는 호텔이 있습니다. 올해 크리스마스를 맞이해 선물 같은 패키지를 잔뜩 준비해놓았다고 하네요. 연인뿐 아니라 자녀가 있는 가족들이 방문하기에도 참 좋을 것 같아요!
▼파라다이스호텔 부산 바로가기
⑤여수 라테라스 리조트 [전남 여수시 돌산읍 진모 1길 29-12]
크리스마스 분위기를 가장 잘 느낄 수 있는 호텔이지 않을까 생각돼요. '윈터 빌리지'라는 스페셜한 공간이 마련되어있어서 멀리 가지 않아도 낭만적인 기분을 충분히 느낄 수 있을 듯하네요.
▼여수 라테라스 리조트 바로가기
⑥호텔 JCS여수[전남 여수시 돌산읍 돌산로 3169-14]
객실에 누워서도 바다를 느낄 수 있는 호텔이에요. 일몰과 야경 맛집이니 해가 질 무렵에는 꼭 호텔에 머물러 환상적인 뷰를 감상하시길 바랍니다.
▼호텔 JCS 바로가기
댓글